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꼬북칩 크런치즈맛 직접 사 먹어본 후기 / 맥주안주 추천

by 요술쟁이 2023. 3. 14.
728x90
반응형
SMALL


안주거리를 찾다가 발견한 꼬북칩 크런치즈맛 입니다.
오리지널 맛은 좀 달달해서 고민하던차에
바로 옆에 있길래 한번 집어봤습니다.


꼬북칩 크런치즈맛 패키지


가격은 2천원 후반대로 기억합니다.

결제하고 나오면서 ‘과자 가격 정말 많이 올랐구나..’
라고 생각하며 물가를 실감했습니다.

이런 순간이 바로 어른이라는 증거일까요?




꼬북칩답게 빠삭한 네겹의 식감을 자랑합니다.
체다치즈 맛이라고 하니 진득한 맛이 기대되네요.



꼬북칩 크런치즈맛 영양정보

꼬북칩 크런치즈맛 영양정보


총 내용량 136g / 30g 당 162kcal

100g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 750mg 38%
당류 6g 6%
탄수화물 54g 17%
지방 35g 65%
트렌스지방 0
포화지방 14g 93%
콜레스테롤 5mg 미만 2%
단백질 7g 13%




과자이니만큼 미국산 밀이 제일 많이 들어갔고,
특이한건 요거트발효종이 들어갔네요.

그 외에 체다치즈 시즈닝이나 치즈 분말이 들어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팜유가 안좋다던데 어쩌다 한번은 괜찮겠죠?ㅎㅎ




진한 노란색의 과자가 한눈에 보기에도
체다치즈 시즈닝이 잔뜩 묻은 것이란걸 알 수 있습니다.

이런 과자들은 맛은 좋지만 손으로 집어먹으면
손가락에 가루가 많이 묻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저는 젓가락을 이용해 먹었습니다.
탁월한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맛은 정말 진한 체다치즈 맛이고
전반적으로 짭짤했습니다.
꼬북칩 특유의 그 바삭함 덕분에
씹는 재미가 더해져서 손이 끊임없이 가더라고요.

애매한 치즈 맛 과자는 흥미가 없는데
오랜만에 확실하게 진한 치즈맛 과자를 만나서
맛있게 먹어치웠습니다.

많이 달지 않아서 안주로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하이볼을 마시면서 먹었는데
배도 크게 안부르고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