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울ㄹㅣ뷰

[수울리뷰] 네이처사운드 와인 리뷰 / GS25 편의점 와인 추천

by 요술쟁이 2021. 1. 18.
728x90
반응형
SMALL

개인적 술 취향 : 청하(시중에 파는 것 중 알콜향 덜 나고 그나마 마실만 해서지 좋아서 마시진 않음),

레드와인 (포트와인 말고 진하고 떫고 향이 풍부한 와인 좋아함),

청주 좋아함.

 

개인별점 : ★★★☆☆


 

시작은 바로 소그노 2만원 이하 편의점와인 리뷰영상.

 

👇👇👇👇

 

https://youtu.be/hTfRJ25BcyI

 

 

 

사실 '네이처 사운드' 와인은 위의 영상에서

리뷰도 하지 않았고 스치듯이 지나갔지만

현지님께서 '바다 걔'를 자주 언급하시길래 제일 기억에 남아 있었다.

 

 

ㅋㅋㅋㅋㅋㅋ이렇게 잠깐씩 비춘건데도 뇌리에 강하게 남아서

언젠간 내가 저걸 한번 먹어보리라 생각했었다.

편의점을 돌아다녀도 안보이길래 그럴려니 했었는데..

 

그러다 친구네 집으로 놀러간 날

친구네 동네 마트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다.

네이처 사운드를!

편의점와인 이라더니 마트에서 만나게 될 줄이야.

 그래서 당장 냉큼 허겁지겁 집어들었다.

 

 

 

그래 바다 그림 이거다.

가격은 7,500원이였다. 진짜 어마어마하게 저렴하다.

편의점에서 보통 1+1에 판매했다고 하니

아마 15,000원에 팔았을 것으로 예상한다.

 

 

아무튼 곱게 모셔와서 집에서 조용히 까보았다.

 

 

아 포장 이미 뜯겨있는거 아니냐고요? 맞습니다.

사실 너무 땡겨서 이미 한 잔 마시고 리뷰하는 것입니다. ㅎ

와인잔이 없어서 투명 잔에다가 따르기로.

 

 

 

따르면서 보통 색을 보는데 이건 투명한 편이였다.

짙은 색의 와인을 좋아하는 터라

맛이 옅거나 밍밍할까봐 살짝 불안했었다.

향은 향긋하니 좋았음.

 

 

 

 

 

그냥 뭐 보통의 와인같죠?

마셔보니 조금 떫고 쓰지 않고 당도도 높지 않다. 무난무난하다.

색이 투명한만큼 무겁게 넘어가지 않고 가볍게 스르륵 삼켜지는 느낌.

떫은거 싫어하는 사람도 이정도는 잘 마실 것 같다.

와인 초보에게도 무난하게 추천 가능한 정도일 듯.

 

 

편의점 와인 여러개 털어봤는데 늘 그렇듯 기억은 잘 안나지만

마시면서 웩 !! 이게 뭐야! 하는 경우도 종종 있었는데

그 경험에 비춰보자면 이정도는

가성비 괜찮은 편의점 와인이라 할 수 있을 것 같다.

 

 

 

 

도수는 14.5도. 호주산 와인이다.

음음 나쁘진 않지만 진한 맛의 와인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가벼운 것이 땡길 때 사먹을 것 같다.

일단 가격이 너무 짱이라서 ;

꼭 할인할 때 한번 쯤 집어들법 하며

포도맛 술 먹고 싶을 때 사면 될 것 같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