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홈런볼 커스터드 크림 직접 먹어본 후기 (홈런볼 칼로리)

by 요술쟁이 2023. 8. 5.
728x90
반응형
SMALL

마트 구경하다가 우연하게 마주친

홈런볼 커스터드 크림.

 

요즘 홈런볼 저지방, 홈런볼 바나나 맛 등

다양한 맛이 나왔던데

그 중에서 커스터드 크림이 제일 궁금해서

한 번 사와봤습니다.

 

 

홈런볼-커스터드크림-패키지
홈런볼 커스터드 크림

 

짠. 홈런볼 커스터드 크림 디자인입니다.

커스터드 크림이라 그런가 패키지가

노랑노랑하네요.

 

 

 

홈런볼-커스터드크림-패키지
홈런볼 41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와 커스터드 크림 맛이

홈런볼 41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이라고 하네요.

홈런볼이 벌써 41년이나 ..??

생각보다 역사가 깊은 과자였네요.

 

 

 

홈런볼-커스터드크림-원재료명
홈런볼 커스터드 크림 원재료명

 

홈런볼 커스터드크림 원재료명

 

식물성크림, 가공유지(팜스테아린경화에스테르화유),

팜핵경화에스테르화유, 탈지분유, 커스터드 분말,

전란액, 마가린, 정제수, 우지,

밀가루, 난백액, 전분가공품, 기타가공품,

유화제1, 정제소금, 팽창제, 유화제2, 향료, 비타민B2

 

 

뭔가 다 어려운 이름들이 잔뜩 나열되어있네요.

뭔가 .. 혈관에 안좋을 것 같은 느낌 ㅋㅋㅋ

 

 

 

홈런볼-커스터드크림-영양정보
홈런볼 커스터드 크림 영양정보

 

홈런볼 커스터드 크림 영양정보

/총 내용량 46g 255kcal

 

나트륨 100mg 5%

탄수화물 25g 8%

당류 15g 15%

지방 16g 30%

포화지방 6g 40%

콜레스테롤 35mg 12%

단백질 3g 5%

 

 

홈런볼 커스터드 그람수에 비해

칼로리가 상당하네요?

뭐 칼로리 생각하면 간식 안먹는게 낫죠 ㅎㅎ

 

 

홈런볼-커스터드크림-내용물

 

겉보기에는 동글동글하니 일반 홈런볼과 다를게 없죠?

홈런볼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으면 맛있다던데

귀찮으니까 그냥 패스하기로 합니다.

 

 

홈런볼-커스터드크림-내용물

 

이름 그대로 홈런볼 커스터드 크림 맛을 충실하게 보여주는 맛.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랄까?

 

개인적으로 커스터드 크림을 썩 선호하진 않지만

오리지널 홈런볼이 질릴 때 쯤 한번씩 먹어주면

좋을 것 같은 제품이에요.

 

 

 

 

 

728x90
반응형
SMALL

댓글